로고
    극동방송 1분 칼럼
극동방송 1분 칼럼

20180528_극동방송 1분 칼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5-28 16:43 조회18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목: 예수 믿기 이전과 이후

 

 「회의에서 확신으로」(My Journey: from Skepticism to Faith) 의 저자 조쉬 맥도웰은 어린 시절, 어머니에게 자주 폭력을 휘두르며 때리는 아버지에게 달려들어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언젠가 내가 아버지 당신을 죽이고 말거야! 내 말 듣고 있어? 내가 당신을 죽일 거라고!” 

 

  비참한 어린 시절을 보낸 조쉬 맥도웰은 어느 날 설명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에 압도되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한 후 증오해왔던 아버지를 찾아가 말했습니다. “아버지, 사랑해요.” “어떻게 나 같은 아비를 사랑할 수 있니?” “아버지, 얼마 전만 해도 아버지를 많이 미워했지만 예수님을 제 삶에 영접한 후에 용서할 수 있는 힘을 주셨어요. 아버지의 지금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요.” 

 

  아버지는 조쉬 맥도웰의 진심에 화답했습니다. “얘야, 하나님께서 너의 삶에서 행한 일을 내 삶에서도 하실 수 있다면, 하나님께 기회를 드리고 싶구나. 나의 구세주와 주님으로서 예수님을 받아들이고 싶다.” 조쉬 맥도웰의 아버지는 예수님을 영접한 그날 이후로 딱 한 번 술을 드셨고, 가정을 지옥으로 만들었던 술을 영원히 던져버렸습니다. 

 

  비참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조쉬 맥도웰도 예수 믿어 변화된 후에 118개국 천만 명이 넘는 대학생에게 복음 전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115권의 책을 썼으며, 24,000번 이상의 전도 집회를 인도하는 영향력 있는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예수 만나기 이전과 이후에는 분명한 삶의 질적 변화가 따릅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존재입니다. 옛 사람은 없어지고 새 사람이 된 것입니다.”(고후 5:17 현대인의 성경).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성서침례대학원대학교 기도제목입니다. 

 

“기도란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한 역사를 일으키는 하나님의 권능이다”(앤드류 머레이) 

 

1. 김석근 교수 방사선 치료 및 때에 맞는 도움

2. 2018학년도 가을학기 편입생 및 신입생 모집 

3. 후원교회가 100교회로 증가하도록 

   (현재 86교회가 후원)

4. 후원이사 혹은 후원자가 60명으로 증가하도록 

   (현재 꾸준한 후원이사 40명)

5. 대학원대학교의 날 30교회 이상 참여하도록

   (작년 10교회 참여)

6. 제10회 필리핀목회자학교를 인도하는 

   최철광, 최정기 교수 강건함 (7월 9일-13일)

7. 특별한 필요 

① 홍보자료 영상제작 

② 도서관관리시스템 교체 

③ 구관 기숙사 배관공사 

 

8. 극동방송 1분 칼럼을 통해 

   효과적으로 신학교홍보 

   

성서침례대학원대학교 총장 김택수 목사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